최고의 가성비 이어폰 애플 Beats Fit Pro

Beats Fit Pro 리뷰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이 제품은 멋진 이어버드이며 그 이름에 걸맞게 많은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최고의 무선 이어버드 목록에 올랐으며, 강력한 사운드 스테이지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최고의 운동용 헤드폰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모든 상자를 체크합니다.

Beats Fit Pro는 놀랍고 완벽한 기능을 갖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음질은 에어팟 프로 2와 동등한 수준이며, 비츠 핏 프로는 놀라운 ANC와 어댑티브 EQ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Beats 이어버드는 현재 AirPods Pro 2보다 거의 100달러 저렴하기 때문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2와 비츠 핏 프로의 대결에서 저희는 비츠의 사운드 프로파일이 음악 감상에 더 적합하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Beats Fit Pro의 ANC도 비슷하게 훌륭합니다. 새싹을 테스트했을 때 저음역대와 중음역대 주파수가 차단되었습니다. 일부 고음역대 주파수가 살짝 들렸지만 방해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시중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버드는 아니지만, 여전히 적절한 시간에 작동합니다. Beats Fit Pro는 ANC를 켠 상태에서 6시간, ANC를 끈 상태에서 7시간 지속됩니다.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최대 30시간까지 연장됩니다.

Beats Fit Pro는 뛰어난 디자인도 칭찬받을 만합니다. IPX4의 땀과 물에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착용감이 편안하고 운동 중에도 AirPods Pro 2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인상적인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