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 캔슬링 잘되는 헤드폰 추천

요즘 헤으폰들은 대부분 노이즈 캔슬링 (ANC) 기능이 들어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런 헤드폰중에서 어떤 헤드폰이 제일 괜찮을까요? 헤드폰 구입하시려고 찾아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서는 노이즈 캔슬링 잘되는 헤드폰을 모아 봤습니다. 헤드폰 구입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헤드폰 구입할때 봐야하는것들

일단 헤드폰을 구입을 할때에는 아래 항목들을 봐야 한다고 합니다.

편안함 – 구매하려는 헤드폰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가요? 리뷰어들은 뭐라고 말하나요? 사용자들은 뭐라고 말하나요? 모든 사람의 경험이 독특하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러한 점은 시작하기에 좋은 포인트입니다.


음질 – 좋은 헤드폰은 주파수 응답이 넓고 저음도 잘 재생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품질 – 물론 모든 헤드폰이 동일한 노이즈 캔슬링 품질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헤드폰은 주변 소음만 차단할 수 있는 반면, 어떤 헤드폰은 전화 통화에만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설명을 잘 읽어보세요.


배터리 수명 – 이어버드를 사용하든 오버이어 헤드폰을 사용하든, 배터리 수명에 대한 기대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어버드는 많이 사용할수록 좋습니다.


가격 –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주제인 특가 상품에 대해 알아봅시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50달러에서 수천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할인 행사가 활발하게 진행되더라도 가격이 비쌀 것입니다. 헤드폰에 대한 예산을 결정하고 적합한 헤드폰을 구입하기 위해 얼마를 지출할 의향이 있는지 파악하세요.

현재 구입할수 있는 제일 좋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들..

그럼 현재 구입 가능한 제일 성능이 괜찮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JBL Live 460NC

수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헤드폰을 원한다면 JBL Live 460NC가 완벽합니다.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주변 환경 인식 기술을 통해 주변 환경을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호하는 음성 어시스턴트를 지원하며, 미디어 제어나 전화 응답을 위해 쉽게 누를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또한 최대 50시간(또는 ANC를 켠 상태에서 40시간) 동안 헤드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ats Studio Buds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초소형 이어버드를 원한다면 Beats에서 출시한 스튜디오 버드가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iPhone 및 Android 장치와 모두 호환되므로 스마트폰 브랜드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 뛰어난 음질, 효과적인 소음 제거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선 충전, 고속 충전, 내장 마이크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Sennheiser HD 450BT

Sennheiser HD 450BT는 편안하고 사운드가 좋은 무선 헤드폰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30시간의 배터리 수명, 내장 마이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여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Google Pixel Buds Pro

Google Pixel Buds Pro는 Android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진정한 무선 이어버드입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프리미엄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투명 모드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Google 어시스턴트가 내장되어 있어 믿을 수 있는 도우미에게 즉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착용감이 매우 편안하고 배터리 수명도 길어요.

Samsung Galaxy Buds 2

삼성 갤럭시 버즈 2는 이 가격대에서는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뛰어난 음질을 제공합니다. 주변 소리를 듣고 싶을 때 투명 모드를 사용하면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도 길어 1회 충전 시 7.5시간, 충전 케이스 포함 시 총 2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이어팁과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매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AirPods 2

에어팟 2는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합리적인 가격의 무선 이어버드를 찾는 모든 분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뛰어난 음질과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착용감이 매우 편안합니다. 또한 내장 마이크와 Siri로 음악 재생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Apple의 음질은 이 이어버드를 통해 정말 빛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ats Studio3

Sennheiser HD 450BT는 편안하고 사운드가 좋은 무선 헤드폰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30시간의 배터리 수명, 내장 마이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여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Bose 700

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은 고품질 무선 헤드폰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헤드폰은 뛰어난 음질,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Bose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11단계의 레벨을 제공하므로 필요한 대로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이 길기 때문에 하루 종일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몰입형 오디오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Bose AR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요즘 많이들 가지고 계시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헤드폰 중에서 성능을 많이 알아주는 이어폰과 헤드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구매하실때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가능하면 최저가를 찾아서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참고 하세요 ^^ 그럼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랄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