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기계식 키보드 인기모델 리뷰

기계식 키보드는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기계식 키보드는 멤브레인 키보드와 달리 압력을 가하면 작동하는 기계식 스위치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압력에 대한 피드백과 느낌이 향상됩니다. 또한 기계식 키보드는 다양한 스위치 유형으로 제공되므로 원하는 느낌과 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고 싶다면 2023년에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을 확인하십시오.

1.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는 가장 비싼 옵션이지만 가장 맞춤화 가능한 옵션이기도 합니다. 스위치, 키캡, 하우징 등 원하는 모든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양과 느낌의 키보드를 만들 수 있으므로 매우 보람 있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제작을 시작하기 전에 조사를 하고 해야 할 일과 필요한 도구를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부터 키보드를 만들고 싶다면 키보드 빌드 가이드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레오폴드 FC660C

레오폴드 FC660C는 토프레 리니어 스위치가 장착된 65%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매우 잘 만들어진 키보드이며 타이핑에 탁월한 느낌과 소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리얼포스 R3

리얼포스 R3는 토프레 클릭 스위치가 장착된 풀 사이즈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매우 잘 만들어진 키보드이며 타이핑에 탁월한 느낌과 소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하이퍼X Alloy Origins Core

하이퍼X Alloy Origins Core는 체리 적축 스위치가 장착된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매우 저렴한 키보드이며 타이핑에 탁월한 느낌과 소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Glorious GMMK Pro

Glorious GMMK Pro는 핫 스왑 가능 키보드로, 스위치를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매우 다재다능한 키보드이며 다양한 스위치와 키캡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사항

기계식 키보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스위치 유형: 스위치는 기계식 키보드의 느낌과 소리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스위치 유형이 있으므로 타이핑에 가장 적합한 스위치 유형을 찾아보십시오.
  • 키캡: 키캡은 기계식 키보드의 모양과 느낌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키캡이 있으므로 키보드와 어울리는 키캡을 찾아보십시오.
  • 하우징: 하우징은 기계식 키보드의 사운드와 느낌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하우징이 있으므로 키보드에 가장 적합한 하우징을 찾아보십시오.
  • 가격: 기계식 키보드는 저렴한 것부터 비싼 것까지 다양합니다. 예산에 맞고 필요에 맞는 키보드를 찾으십시오.

결론

기계식 키보드는 훌륭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스위치, 키캡 및 하우징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완벽한 키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